티스토리 뷰

반응형

 

캐논 스캐너 드라이버 설치 및 스캔하는법 알아보기

 


캐논 스캐너 드라이버 설치방법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업무 중 보관해야 하는 파일이나 서류가 있으면 스캔을 해 pdf 파일로 변환할 때 스캐너를 많이 사용합니다. 컴퓨터를 바꾸거나 윈도우즈를 새로 설치하였을 때 캐논 스캐너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캐논 스캐너 드라이버 설치방법

 

캐논의 모든 드라이브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캐논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해야 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캐논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캐논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에 제품명 검색에 자신의 복합기나 스캐너의 제품명을 입력하시고 검색을 클릭합니다. 정확한 제품명을 모르실 경우 '제품명 자동검색'을 클릭하시면 PC에 연결된 캐논 스캐너가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검색해 줍니다..

 


PIXMA 제품을 검색해 보면 내 컴퓨터의 운영체제 및 비트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운영체제를 선택한 다음 제품의 드라이버의 다운로드를 클릭하시고 드라이버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캐논 스캔하는법

 

 

스캔을 쉽게 하기 위해서는 캐논 스캐너의 Toolbox를 쉽고 편리합니다. Toolbox를 설치하고 실행하면 원하시는 스캔타입을 선택하여 클릭합니다.

 

 

스캔타입을 선택 후 이미지 품질을 선택하시고 파일이름 , 파일형식, 저장위치 등을 설정하시고 시작을 클릭합니다. 시작을 클릭하면 스캔 중 이라는 창과 함께 스캔이 시작되며 스캔이 끝나면 설정해 둔 저장위치에 스캔파일이 저장 됩니다.




오늘은 캐논 스캐너 드라이버 설치 및 스캔하는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중요한 문서를 종이로 들고 있으면 분실의 위험이 있을 수 있으니 스캔을 해 PDF 파일로 저장해 놓으면 분실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